티스토리 뷰

원룸이나 소형 주택 이사를 위해 1톤 용달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 1톤 용달 이사 비용 및 모의 견적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텐데요. 지금까지는 1톤 용달 운임표 등을 보고 문의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개인의 상황에 맞는 요금이 정확하지 않아 추가운임을 요구받는다던지 하는 난처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상차지와 하차지 그리고 개인의 상황에 맞는 옵션 등을 추가하여 정확한 1톤 용달 이사 비용을 산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의 계산과 정확한 1톤 용달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톤용달 비용 및 예약 바로가기

 

1톤 용달 모의 견적 바로가기

 

개인 1톤 용달 이사 비용
개인 1톤 용달 이사 비용

 

 

     

    내 상황에 맞는 정확한 1톤 용달 비용, 소형 용달 가격 알아보기

     

    본 게시글을 통해 개개인의 케이스에 맞는 정확한 1톤 용달 비용을 알수 있습니다. 표로 나와있는 1톤 용달 운임표 등은 실제 운임비용과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 추가적인 운임비 요구나, 불편한 상황을 겪기 쉽습니다. 따라서 상차지와 하차지의 거리, 톨게이트비, 동승여부, 상하차 도움 여부 등 세부적인 옵션을 설정한 후 미리 계산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1톤 용달차 비용 계산은 아래로 바로 들어가세요.

     

    1톤 용달 비용 알아보기

     

    개인 용달 비용 알아보기

     

    개인 용달 이사 비용 알아보기
    개인 용달 이사 비용 알아보기

     

    위의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비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용달 비용 알아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톤 용달 예약
    1톤 용달 예약

     

    홈페이지에서 [운송 예약하기] 로 이동합니다.

     

    운송 정보 입력
    운송 정보 입력

     

    운송 정보 입력란 입니다.

     

    1. 운송 분류는 [용달 이사] 로 선택합니다.

     

    2. 차량 톤수는 [1톤] 차량 종류는 [카고]로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원룸이나 소형 주택 이사에 사용되는 우리가 아는 용달차를 카고 트럭이라고 합니다.

     

    3. 그리고 운송날짜와 시간, 상차지 정보와 하차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상차지 하차지의 층수, 엘리베이터 여부에 따라 용달 비용이 틀려지기도 하니 이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송 옵션 선택
    운송 옵션 선택

     

    다음은 운송 옵션을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1. 이사를 할 때 도와줄 지인이 있거나 혼자 할 수 있다면 기사님이 상하차만 도와주는 [차에서 짐 싣고 내리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2. 만약 기사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사님이 짐을 같이 옮겨줌] 옵션을 선택합니다. 상하차만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원룸이나 주택으로 짐을 옮겨주시는 서비스입니다.

     

    3. 짐이 많아 기사님과 같이 해도 힘들 경우에는 [기사님 도움 + 인부 1명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4. 하차지까지 타고 갈 교통편이 없는 경우 [운반 차량에 함께 탑승] 옵션을 선택합니다. 동승 요금의 경우 톨게이트 통행료로 대체 가능합니다. 즉 동승해서 갈 경우 동승자가 톨게이트비만 계산하면 됩니다. 만약 하차지까지 가는 길에 톨게이트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무료로 동승가능합니다. 최대 1명만 동승가능합니다.

     

    용달 짐 설명
    용달 짐 설명

     

    다음은 짐에 대한 설명을 적는 메뉴입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짐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적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설명란에 기입한 내용과는 다르다면 기사님이 도착했을 때 서로 불편한 상황이 생길수 있기때문입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용달 이사 비용
    부산에서 서울까지 용달 이사 비용

     

    다음은 용달 이사 견적표입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주행요금 418km에 대한 요금 290,000원 입니다. 추가로 운반옵션 60,000원이 추가되었으며 총합계는 350,000원이 나왔습니다. 옵션선택에 있어서 선택항목이 없다면 상담원과 연결 후 자세한 이야기를 통해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톤 용달 사용 요금
    1톤 용달 사용 요금

     

    개인 1톤 용달 이사 비용 및 모의견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실제 이용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가능한 옵션이 있기때문에 일반적인 요금표나 문의전화보다 더욱 정확한 금액 산출이 가능합니다. 각 항목마다 추가요금이 정해져있고 그것을 이용자가 전부 볼수 있기때문입니다. 만약 원룸이사나 소형 주택 이사, 냉장고 용달 비용 등이 궁금하다면 이 같은 방법을 통해 정확한 용달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아래는 도움될만한 글들입니다.

     

    직장인 부업 추천 및 후기( 투잡, 알바, 월30만원 부업, 월 100만원 부업)

     

    직장인 부업 추천 및 후기( 투잡, 알바, 월30만원 부업, 월 100만원 부업)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이나 알바를 생각해본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돈을 더 많이 벌기 위해, 남는 시간을 좀 더 생산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등 다양합니다. 사실 직장을 다니면서 남는 시간에

    d-saturdays.com

    2022 청년희망 적금 신청,소득요건,자격,혜택

     

    2022 청년희망 적금 신청,소득요건,자격,혜택

    금융위에서는 청년특별대책 87개 과제를 발표했습니다. 그 가운데는 청년 희망 적금 제도가 포함됩니다. 우리나라의 청년층을 위해 나온 적금인데요. 청년 희망 적금은 시중 적금 금리와 정부에

    d-saturdays.com

    2022 무료 국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2022 무료 국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방법에 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2022년은 출생연도 끝자리가 "짝수"인 분들이 무료 건강검진을 받는 해입니다. 국민건강검진 대상자는 보통 2년에 한 번씩 검진

    d-saturdays.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