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전 글에 이어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을 느낄 때 보내는 신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다 똑같은 건 아니니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 때 신호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 때 신호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는 대략 4가지 입니다.

 

  • 대화가 끊이질 않는다.
  • 리액션이 좋다.
  • 남자의 사소한 부분을 기억한다.
  • 남자의 모든 것에 궁금함을 느낀다.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목차

     

    여자와의 대화로부터 오는 호감 신호 4가지 

    본래 남자는 감성적으로 여성보다 비교적 둔한 편입니다. 그래서 눈치 없어서 여자 호감 신호를 잘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호감신호 4가지를 읽어본다면 일상에 대입해서 자세히 관찰해 보시길 바랍니다.

    호감 신호
    호감 신호

    대화의 질은 높고 내용이 많다.

    보통 여성의 경우 이야기하는 것을 대부분 좋아합니다. 더군다나 호감이 있는 이성 앞이라면 정말 부끄러워서 말 못 하는 상황 빼고는 대화하는 걸 좋아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형식적인 대화가 아닌 본인의 감정이나 생각 등을 대화에 가미해서 말합니다. 여자 본인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것 또한 호감의 신호 중 하나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남자가 아무리 말수가 적고 무뚝뚝해도 대화가 잘 통합니다. 

     

    잔잔한 리액션이 많다.

    남자의 말이나 행동에 잔잔하게 리액션을 꾸준히 해줍니다. 대화할 때 장난칠 때 등등 별거 아닌 말이나 장난에도 좋은 리액션이 나옵니다. 남자 입장에서 보면 더 대화하고 싶게끔 하고, 더 장난치고 싶게끔 합니다. 이것은 호감 있는 남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남자의 사소한 부분을 기억한다.

    남자와 여자 간에 대화를 통해 여자는 남자의 많은 정보를 기억합니다. 여자는 호감 가는 사람의 특성을 맞춰주려 노력하거나 배려해주려고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본인이 기억도 잘 못하는 내용을 기억하고 그것에 관한 대화를 나눈 적 있는지 한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에 대한 궁금함

    많은 대화를 통해 남자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합니다. 보통 질문을 많이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굉장히 사소한 것까지 알고 싶어 합니다. 가령 취미나 종교, 가치관, 술버릇, 생활패턴, 가족관계 등등 세세하게 알고 싶어합니다. 이는 여자에게 있어서 자신과 잘 맞는지 어떤 부분이 틀렸는지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필요 이상으로 본인에 관해 물어보는 여자가 있다면 어느 정도 호감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여성의 행동으로부터 오는 호감 신호 

    굉장히 관찰을 잘해야 알 수 있는 행동으로부터 나오는 호감 신호입니다. 행동으로부터 나오는 호감 신호는 본능적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즉 속이려야 속일 수 없다는 것이죠.

    행동 호감신호
    행동 호감신호

    몸이 향하는 방향

    보통 여자가 호감 있다는 감정을 숨기고 모른 채 하여도 몸의 방향이 호감 있는 남자쪽으로 향하는건 본능입니다. 예를 들어 카페에서 앞에 앉아 대화를 할 때 몸을 본인쪽으로 쏠려있는지 쇼파에 기대있는다던가 하는것입니다. 대화를 할 때 유심히 보시길 바랍니다.

      머리카락을 만진다.

    호감 있는 남성 앞에서는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호감있는 남성과 같이 있게 된다면 여자는 무의식적으로 머리를 넘기거나 만집니다.

     

    스킨십에 대한 반응

    가장 결정적으로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는 행동입니다. 여성은 자신이 싫어하는 이성의 스킨십에는 싫어함을 넘어 불쾌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호감 있는 남성에게는 스킨십을 바라고 더 다가가고 싶어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킨십이란 가벼운 스킨십입니다. 예를 들어 머리에 무엇을 털어준다던가, 옷에 묻은걸 떼어준다던가 하는 것들이요. 

     

    [팁]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을 쉽게 캐치해봅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을 쉽게 캐치해봅시다

    세상 모든 연애가 모두에게 쉽다면 사랑이란 단어가 무척이나 평범해질 것 같습니다. 나만 안되는 연애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보이는 행동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보겠습니다. 목

    d-saturdays.com

     

    여성은 정말 친한 남사친이 아니라면 남자가 영화 보러 가자고 했을 때 호감이 없는 사람이면 대부분 가지 않습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물어보세요 영화보러 가자고.

     

    이상 여성의 호감 신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