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취 해소제의 끝판왕 히말라야 숙취 해소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날 고생할 걸 뻔히 알면서도 마시는 술. 다음 날 고통스러움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면서 숙취 해소제에 기대보기도 하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히말라야 숙취 해소제
히말라야 숙취 해소제

여태껏 먹어 본 숙취 해소제 중에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숙취 해소제 추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한국의 숙취해소제는 대표적으로 여명,상쾌한, RU21 등이 있습니다. 다 먹어보았지만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와 비교해보면 그 효과는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더군다나 이 제품은 인도의 유명한 제약회사인 Himalaya 사의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Himalaya 립밤이 유명하죠. 아마 제가 처음 느낀 것처럼 신세계가 열리리라 확신합니다.

히말라야 숙취 해소제 "파티 스마트" 성분

먼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에 무슨 성분이 들어갔길래 효과가 좋은건지 그 성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대추열매

숙취해소제 대추열매
숙취해소제 대추열매

대추열매는 항산화 물질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히드록실라디칼(과산화물 분해로 생성된 물질), 수퍼옥시드(과산화물)로 인한 산화의 손상을 보호해줍니다. 과로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는 것 중 유명한 것이 맥주 효모입니다. 아래는 맥주 효모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팁] - 맥주 효모의 놀라운 효능 그리고 1년 섭취 후기

 

맥주 효모의 놀라운 효능 그리고 1년 섭취 후기

맥주 효모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 맥주 효모에 대한 모든 정보와 딱 1년 동안 섭취해 본 후기를 여러분들께 제공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시죠. 목차 맥주 효모 성분 ◆ 맥주 효

d-saturdays.com

 

2. 천심련

천심련
천심련

안드로그래피스 퍼니큘레이트 즉 천심련은 간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술이 간에 영향을 주는 독성 완화효과가 있습니다.

 

3. 치커리

치커리는 항-간유해물질과 항산화작용에 탁월합니다. 이 치커리는 술의 안좋은 성분들로 인해 간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줍니다. 강장,소화촉진,당뇨병, 황달형 간염에 효과가 있습니다.

 

4. 포도(유럽종)

유럽종 포도는 비티스 비니훼라로도 불리는데 이 포도는 항염증 및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위점막을 보호해줍니다.

 

5. 아말리키

아말리키는 면역력 증강,피부 건강,노화방지,디톡스 효과등이 있습니다.

 

히말라야 숙취 해소제 파티스마트에 이러한 좋은 성분들은 알코올 섭취의 독성 부산물인 아세타이드 알데히드를 빠르게 제거하여줍니다. 특히나 알코올의 부작용에 대항하는 자극제가 들어있기에 메스꺼움이나 두통 피로와 같은 불쾌하고도 고통스러운 숙취를 완화시켜줍니다. 알코올 섭취로 인한 숙취에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성분들 중 항산화는 신체 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산소가 신체내에서 에너지를 생성하고 나면 그 부산물로 활성산소를 남기게 됩니다. 이 활성산소가 신체를 늙고 병들게 합니다. 

 

 

파티스마트 먹는 방법

숙취해소제 순위
숙취해소제 순위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는 1박스에 총 25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1박스에 15000원에서 20000원정도면 구입할 수있습니다. 1캡슐당 가격이 300원~400원입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숙취해소제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고 효과는 몇배로 좋습니다. 복용법은 술마시기 30분 전에 물과 함께 1캡슐을 먹으면 됩니다. 조금 과음했을 경우 술마신 후 1캡슐 정도는 더 먹어도 되지만 저의 경우 술마시기전 1캡슐을 복용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후기

파티스마트
파티스마트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그 이후로는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술자리가 있는 날이면 무조건 챙겨서 나갑니다. 제가 효과를 봐서 주변에 자주 권해주는데 효과 없다는 사람 본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술자리가 있으면 친구들이 미리 자기들것도 챙겨달라고 연락이 옵니다. 

[팁] - 2021 숙취 해소법 Best 모음

 

2021 숙취 해소법 Best 모음

최종 진실을 내놓기 전에 고트족처럼 적어도 두 번은 문제를 놓고 토론해야 할 것이다. 로렌스 스턴은 이점 때문에 고트족을 좋아했는데, 고트족은 먼저 술에 취한 상태로 토론하고 이후 술이

d-saturdays.com

제가 하는 숙취 해소법입니다. 이 글을 적을 당시 l아르기닌으로 숙취해소를 하였습니다.

 

저의 경우 주량이 소주 2병입니다. 2병 기준으로 다음 날 일어났을 때 몸이 조금 무겁고 피곤함을 느낍니다. 기억이 끊기지도 않구요. 2병이 조금 넘어가는 순간 기억도 띄엄띄엄 끊기고 숙취로 고생을 합니다. 하지만 파티스마트를 먹고 술자리를 가지면 2병이 조금 넘어가도 다음 날 숙취는 없습니다. 피곤함은 있지만요. 오히려 파티스마트를 먹고 술을 마시면 덜 취하는 느낌이 들어 술을 더 먹는 날도 있습니다. 괜히 숙취해소제 순위에서 높은 자리를 유지하는게 아닙니다. 회사 생활하다보면 억지로 술먹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일 듯 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제품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술 자주 드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하는 최저가입니다. 물론 술은 좀 줄여야겠지만요.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25캡슐 X 3박스 (2~3일 배송), 25정, 3개

 

 

출처- 유투브 인도주재원

이상으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