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년 365일 가정집이나 매장, 업소에서는 끊임없이 벌레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느닷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에 가족의 휴식처인 가정집 또는 일터에서 스트레스받는 일이 많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세스코 매장 가격 또한 마찬가지고요. 하지만 바퀴벌레나 돈벌레 그리고 모기, 바이러스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들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장 신뢰 있고 실력 있는 세스코 케어를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
세스코 가정집 가격

 

목차

    세스코 비용

    세스코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장이나 관공서, 기관, 빌딩 등의 곳에서만 서비스를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세스코는 각종 해충 ( 바퀴벌레, 돈벌레, 개미, 모기, 진드기 등) 을 제거하는 해충 방제 전문 기업입니다. 가정집도 세스코의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가정집에 더 필요한 해충 케어 솔루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출처 - 세스코
    출처 - 세스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알아본다면 가장 먼저 알아야 할것이 있습니다. 세스코에서 제공하는 가정집 솔루션은 대표적으로 3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항균안전 솔루션입니다.

    각 솔루션 별로 그 필요성과 서비스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좁쌀 여드름 없애기 치료후기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보행 해충이라 함은 가정집의 출입문이나 외부물품을 통해 기어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해충 모두를 말합니다. 쥐 나 바퀴, 개미 등이 있습니다.

     

    • 가장 먼저 한쌍의 쥐가 1년 동안 번식하는 수는 1256 마리입니다. 번식하는 것도 끔찍하지만 더욱 위험한 것은 쥐의 전선을 갉아먹는 습성 때문에 화재의 위험이 언제나 도사린다는 겁니다. 또한 랩토스피라, 서교열, 유행성 출혈열, 식중독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 바퀴벌레의 경우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번식하는 수는 무려 800마리입니다. 바퀴벌레가 실내에 있다면 식중독을 유발하고 콜레라,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성, 비염 등을 유발하게 됩니다.
    • 개미 한 군체는 4000마리를 번식합니다. 개미 또한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성, 비염 등을 유발합니다.

     

    보행 해충이 가정집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각종 질병에 노출되있다는 뜻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을 이용하게 된다면 세스코 전문가가 방문하여 해충의 종류 그리고 생장주기, 성별 등을 파악하게 되고 서식지와 침입 경로 등을 정확히 진단하게 됩니다. 세스코 전문가님은 세스코 바퀴벌레의 원산지와 성별 등을 바로 파악할 정도로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세스코 연구소에서 자체개발 된 약제를 이용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 처방을 하게 됩니다. 1회 서비스만으로도 해충의 약 90% 이상이 퇴치된다고 합니다. 

     

    진드기 커버 & 케어 솔루션

    집먼지 진드기는 사람에게서 배출된 피부 각질이나 체액, 비듬 등을 먹기 위해 침구류에 들어와서 배설물을 남기는데 이것들이 천식과 알레르기를 일으키게 됩니다. 침대 속의 초미세먼지가 위험성을 들어보셨나요? 침대의 초미세먼지는 폐암 발병률을 무려 38배까지 높인다고 합니다. 

    수돗물 피부 트러블(Feat.무료 수질 검사)

    세스코의 케어 솔루션은 세스코만의 독자적인 전문방제기술과 더불어 국내 최초 해충 서식 차단 매트리스인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통해 매트리스 6면 전체를 완벽하게 차단해줍니다. 진드기와 더불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까지 제거하는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로 진드기의 서식을 원천 차단함과 더불어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로 외부에서 침투하는 유해한 것들은 지속적으로 차단해줍니다.

     

    세스코 진드기 케어
    세스코 진드기 케어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세스코 바이러스케어의 경우 호흡기나 손 등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질환을 케어해주는 솔루션입니다. 요즘에는 그 무엇보다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매장이나 가게, 업소 등에서 세스코 바이러스케어를 받는 곳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봐도 세스코 바이러스케어를 받는 곳이면 더욱 마음이 놓이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세스코사의 첨단 항균 기기를 설치하여 24시간 내내 무인 항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입니다.

     

    • 자동분사 공기 방향탈취기 - 공기방향 및 탈취
    • 자동 손세정기 - 세균 제거, 보습 효과
    • 자동 세스코 손 소독기 - 물이 없어도 세균제거 가능
    • 변기 세정기 - 세균 제거와 탈취

    세스코 가정집 가격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가격은 홈 멤버스 안심 365, 정기관리비용, 초기 퇴치 비용으로 나뉘게 됩니다. 

     

    가정집 면적 초기퇴치가격 정기관리비용 안심 365
    2개월 집중관리 10개월 (한달기준가격) 12개월(한달기준가격)
    10평 이하 160,000 22,000 32,000
    11 ~ 30평 197,000 26,000 38,083
    31 ~ 40평 225,000 28,000 42,083
    41 ~ 50평 249,000 31,000 46,583

     

    초기 퇴치 비용은 가정 먼저 2회에 나눠서 가정집 세스코 서비스를 받고 이후에는 재박멸하는 방식의 비용입니다. 이후 정기관리를 더 원한다면 정기관리를 신청하여 꾸준한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 1회 비용은 2개월 집중관리를 받는 겁니다.

    홈 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의 경우 2개월 집중관리와 10개월 정기관리를 묶어서 연간 균등한 금액으로 납부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된 상품입니다. 렌탈 개념으로 생각하셔도 될듯 합니다.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홈멤버스 안심 365 서비스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맥주 효모의 놀라운 효능 그리고 1년 섭취 후기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평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해충의 수나 가정집의 노후화로 인해 해충 유입 차단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가격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정집 세스코 가격은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무료 방문상담을 신청하거나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에서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홈페이지에 보면 세스코 몰이라고 온라인몰이 있는데 가정에서 쓰기 좋은 유용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및 무료체험 바로가기

     

    많은 사람들이 세스코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크게 하는 부분이 세스코 가정집 비용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해충박멸업체 여러 곳에 견적을 받아 보면 가격대가 크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벌레 잡는데 큰돈 쓰기 아까운 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스트레스받았고 박멸하겠다 생각했으면 좀 더 신뢰 가는 메이커 업체를 선택하는 편이 더 현명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세스코의 경우 동종업계 다른 업체들과는 다르게 자체 R&D 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40만 고객을 보유한 세스코는 그동안 쌓이고 쌓인 데이터가 엄청납니다. 이 말은 즉 다양한 경험과 노 하루를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세스코 화이트

    출처 - 세스코 화이트
    출처 - 세스코 화이트

    음식점이나 매장에 갔을 때 세스코 마크가 파란색이 아닌 흰색 세스코 마크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파란색의 세스코 마크가 해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하얀색의 세스코 마크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화이트 세스크는 투명하고 깨끗한 식품안전 서비스입니다. 3021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진단하기 때문에 식사를 하러 매장에 간다면 꼭 화이트 세스코 마크가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매장뿐만 아니라 제조, 유통과정까지 음식이 만들어지는 총과정을 케어하는 종합 식품안전 솔루션 입니다.

     

    화이트 세스코 멤버스 가입 업장이 되면 정기적인 진단으로 식품위생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로 인해 영업손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겠죠. 또한 매장별 맞춤 컨설팅으로 인해 매장의 위생관리 수준이 향상됩니다. 편리하게 사업장의 위생관리 현황을 한눈에 파악 가능하도록 진단 이력도 제공해줍니다. 또한 식품안전 가이드와 현장 위생지도 프로그램까지 제공해줍니다.

     

    이렇게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안전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화이트 세스코 마크는 곧 식품위생이 청결한 곳이다라는 인식을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좋은 인식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솔루션에는 3가지 종류가 있고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평수에 따라 그리고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의 가격표는 참고 정도만 하시고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화이트는 식품안전 솔루션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