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역력 주사의 모든 것

격한행복 2021. 11. 18. 19:20

코로나 19로 인해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있듯이 면역력을 올리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가장 첫 번째 과제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해 볼 수 있는 치료가 바로 면역력 주사입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나타나는 증상과 면역력 주사에 대해 전반적인 이해와 종류, 면역력 주사 가격 그리고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력 주사
면역력 주사

 

본 포스팅으로 면역력 저하 증상과 면역력 주사 종류 그리고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목차

     

    면역력 저하 증상

     

    면역력을 높이는 주사
    면역력의 높이는 주사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들입니다. 해당되는 증상이 있는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 별다른 일이 없었는데 피로감이 일시적이지 않고 계속 하여 지속되는 경우 면역력 저하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일어날 때 다른 날과는 틀리게 힘들다거나 조금만 움직여도 힘겹다거나 하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 면역력이 저하되면 상처 부위가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 세균과 싸우지 못해 잘 낫지 않는겁니다. 당뇨병 환자가 상처가 잘 아물지 않는 이유 역시 대사 이상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 때문입니다.
    • 피로감이 심할 때 흔히 발생하는 구내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구내염은 구강 내 흰 반점이 생기는 아프타성 구내염인데 이는 스트레스나 피로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었을 때 발생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 생겼다가 면역력이 회복되면서 사라지는 경우가 많으나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잘 낫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 면역력이 저하되면 가장 쉽게 노출되는 질병으로 감기가 있습니다. 보통 감기의 경우 10일 전 후로 회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입술과 입 주변에 수포가 발생하는 헤르페스 바이러스 역시 면역력 저하 증상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 면역력이 잠깐 저하되어도 면역력 높이는 음식이나 충분한 휴식을 통해 회복이 되면 증상들이 호전됩니다. 하지만 증상 호전이 더디거나 길어질 경우 면역력을 높이는 주사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면역력 주사의 종류

     

    면역주사 종류
    면역주사 종류

    면역주사 종류는 다양합니다. 글 내용에 가격에 대한 것은 지역, 병원, 약품에 따라 틀리므로 참고 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 주사

    주성분이 고용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A, E 셀레늄으로 메가비타민 주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주사의 목적은 만성 피로 개선, 면역력 향상, 피부의 미백, 재생 등을 위한 콜라겐 생성입니다. 고용량이라 비타민 과다를 생각할 수 있지만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체내에서 흡수한 후 필요 이상의 양은 배출됩니다.

     

    비타민D 주사

    비타민D 주사는 체내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비타민D생성을 위해 햇빛을 볼 수 있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비타민D 영양제나 비타민D 주사를 통해 조절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D 주사의 경우 병원에서 수치를 검사한 후 처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사 비용은 2~3만원 비타민D주사 가격은 5~7만원 사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비타민D주사의 경우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어느 정도 이름이 알려진 비타민D 영양제 섭취를 권유드립니다.

    신데렐라 주사

    체내의 유해 산소 증가를 억제해주는 신데렐라 주사는 만성 피로 및 피부 노화에 효과적입니다. 이 주사는 비타민C와 E의 400배에 달하는 강한 항산화력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에너지 생산 촉진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신데렐라 주사의 가격은 2~4만 원 선으로 다양한데 병원마다 차이가 큽니다. 보통 병원에서는 몇 회를 선결제하면 가격이 저렴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여러 병원을 찾아보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늘 주사

    마늘 주사의 효능은 피로 해소, 뇌기능 회복, 관절통, 면역기능에 효과적입니다. 이름이 마늘 주사인 이유는 함유된 성분에서 마늘 같은 매운 냄새가 나기 때문입니다. 마늘 주사의 주성분인 알리신은 피로 유발 물질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만성피로, 무기력, 근육통 개선 및 피로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마늘 주사의 가격은 3~5만 원 대가 평균인데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백옥 주사

    백옥 주사의 주 성분은 글루타티온입니다. 활성 산소 억제, 세포 손상 방지 그리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나 백옥 주사가 유명한 건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이유가 큰데요. 피부 미백과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 일명 아이유 주사, 비욘세 주사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백옥주사의 가격은 3~6만 원 정도 합니다.

     

    태반 주사

    태반 주사는 태반이 함유하고 있는 각종 성분을 주사하여 노화 방지, 미백, 활력 개선, 세포 활성화, 간 기능 회복, 갱년기 치료 등에 효과를 보는 주사입니다. 태반에는 100종류 이상의 세포 성장 인자가 포함되어 있는데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인 인자도 있습니다. 태반 주사의 가격은 3~5만 원 선입니다.

     

    그 외 면역력 높여주는 주사

    그 외 면역력 주사입니다.

     

    • 감초 주사 - 면역기능 강화, 항산화, 피로 해소 등 가격은 4~5만 원선
    • 멀티 블루 주사 - 암 발생억제, 면역기능 강화, 항산화 5만 원선
    • 셀레늄 주사 - 암세포 성장 억제,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가 3만 원선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은 대표적으로 맥주 효모가 있습니다. 맥주 효모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 있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팁] - 맥주 효모의 놀라운 효능 그리고 1년 섭취 후기

     

    맥주 효모의 놀라운 효능 그리고 1년 섭취 후기

    맥주 효모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 맥주 효모에 대한 모든 정보와 딱 1년 동안 섭취해 본 후기를 여러분들께 제공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시죠. 목차 맥주 효모 성분 ◆ 맥주 효

    d-saturdays.com

     

    면역력 주사의 경우 면역력 개선 효과 외의 효과가 좋은 것들이 많습니다. 과유불급이라고 과한 것보다는 적당한 때에 적당한 처방을 받아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팁으로 주기적으로 맞아야 효과가 있는 면역력 주사의 경우 선결제를 통해 더욱 저렴히 치료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기 때문에 여러 군데 알아보시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리해보겠습니다. 면역력 저하의 증상으로는 감기, 지속적인 피로감, 헤르페스, 구내염 등이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 주사의 종류에는 비타민D 주사, 태반주사, 백옥주사, 감초 주사, 멀티 블루 주사, 셀레늄 주사, 마늘 주사, 신데렐라 주사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