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는 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라는 책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

하루하루를 살면서 우리는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과 관계를 맺어요. 혼자 또는 같이 여러 감정들을 느껴요. 이런 느낌과 내면의 생각을요 우리는 심리학이라고 부릅니다. 학문적으로 연구하고 분석합니다. '심리학'이라고 하면 바로 정신세계를 다루는, 어려운 학문이라는 고정관념에서요. 좀 더 거리를 둬볼까요? 그냥 막연하게 부담을 쉽게 느끼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프로이트, 융 등 누구나 한 번쯤은 추천해요 들어본 심리학의 거장인데요. 뭐 어디서나 통용되는 명언이죠 몇 개의 강의에서 인용되는 정도고요. 실생활에서는 가끔입니다만 만지거나 생각날 뿐인 것 같아요. 심리학을 만나서 행복해졌어요. 제목대로 이렇게 나와는 별 상관이 없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심리학의 많은 이론들을요. 깊이 파고들지는 않습니다만 그렇다고 결코 가볍지 않아요. 75의 법칙과 원리, 효과를 요약합니다. 생활에 도입하기 쉽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느끼고 체감할 수 있을 것 같으니까 내면 상태 또는 상황인데요. 고개를 끄덕이면서 공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해서 나열해놨어요. 페이지를 열면서 다가오는 각 이론들과 요. 그 예시는 5분 전 또는 어제 느낀 것과 같은 것입니다. 심리적인 감정이며, 금방 닥칠 상황에 대한 대비책과 예방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감정이 생각나네요. 현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요. 미래를 대비해서 여유 있는 시선을 가지세요.

 

나의 삶의 변화

세계를 폭넓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중요해집니다. 복잡해지는 현대 사회에서요. 행동방향이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있어요. 초래도 되고요, 저희는 그 결과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후회하기도 하고 때로는 기뻐하기도 합니다. 또 망설이기도 합니다. 내면의 기준이나 관점에 의하는데요. 행동을 해요. 심리학을 만나서 행복해졌어요. 설명을 차근차근해주는 거죠. 코로나 블루 시대에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자존감이 침착하고 마음이 침착하고 침착하다고 한다면요. 책 속의 이론을 학습하고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요 현재의 우울한 상황을 극복했어요. 벗어나는 좋은 밑거름이 될 거예요. '나를 넘어 진정한 나를 만나요' 세상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거예요. 제 마음이 안 좋을 때예요. 자신을 끌어올려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오늘은 심리학을 만나 나는 행복해졌다라는 책에 대한 서평을 해봣습니다. 다음에는 더좋은 책을 소개시켜드리겟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